프리마-고하중후축윙바디
차량번호 : 81누8184
연 식 : 2017년 07월 / 2018년 형식
차 명 : 한국쓰리축8.5톤 리프트윙바디
옵 션 : 280마력, 알류미늄 리프트
제 원 : 길이8.5m 높이2.5m 폭2.4m
타이어 상태 : 60% 이상
운행키로수 : 49만 km
|
타타대우상용트럭의 중대형화물차 "프리마"
프리마는 4.5톤부터 25톤까지 제작되던 모델로
현재는 단종되어 XEN 라인업 모델인
KUXEN, MAXEN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프리마8.5톤고하중후축윙바디는
차량번호 81누8184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중고화물차매매상사
상품용 차량으로 소유자 이전을 완료하였으며
소유자 변경 시 저당 및 압류 상태를 해결하였습니다
81누8184 차량은 2017년 07월 최초등록하여
운행하던 차량으로 약 5년 정도의 운행을 한 차량입니다
국내 최고의 가변축 제작 업체 중 하나인
한국쓰리축에서 후축으로 가변축을 제작하면서
4.5톤에서 8.5톤으로 증톤 승인받은 차량입니다
증톤 차량은 동일 차량보다
높은 유가보조금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적재량이 높기 때문에 과적 시 장점이기도 합니다
윙바디의 경우에는 김포에 있는 신일특장에서
제작하였으며 신일특장은 현재 많은 신차들의 윙바디를
제작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중고화물차 프리마8.5톤고하중후축윙바디는
라운드 부분에 찍힘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모습이지만
내부로의 이물질 유입은 전혀 없는 차량이며
무게짐 보다는 부피 짐을 적재하던 차량입니다
알류미늄 리프트로 장착을 하였으며
리프트의 답판 높이는 윙바디 전체를 가릴 정도네요
2017년 프리마8.5톤고하중후축윙바디의
윙바디 내부 모습으로 외부에서 보았던 스크래치로 인한
이물질 유입이 없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양쪽으로는 이트랙이 설치되어 적재물 고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이트에는 추가적인 이트랙 설치도 가능합니다
윙바디 바닥의 경우 사용감에 따른
울렁거림이 발생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며
거의 울렁거림이 없는 모습은
중고화물차 구입 시 큰 장점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윙바디의 내경은 길이8.5M 높이2.4M 폭2.4M
1100 파렛트를 14장 적재하고 남는 사이즈이며
중대형화물차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윙바디 규격이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중고화물차 2017년 프리마8.5톤고하중후축윙바디는
차명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고하중!!
앞 타이어가 295사이즈를 사용하며
뒤 타이어를 265사이즈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트레이드는 약 60% 이상으로 보이며
무엇보다 장점은 ZF오토 미션임이 확인 가능합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중대형화물 또는 소형화물에서도
수동미션보다는 오토미션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실제 운행키로수는 약 49만km정도로
연식대비 무난한 운행키로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판매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차급 화물차 정보 - 파비스8.5톤후축윙바디 (0) | 2022.10.19 |
---|---|
메가트럭 써브냉동탑 (0) | 2022.10.18 |
노부스냉동윙바디/항온항습윙바디/냉동완바디 (0) | 2022.10.12 |
메가트럭윙바디/메가트럭4.5톤윙바디 (0) | 2022.10.11 |
항온항습윙바디/길이9.6m/노부스6.5톤후축윙바디/FPT280마력 (0) | 2022.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