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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등록 고하중 프리마 후축 윙바디

화물차매매-중형화물차*대형화물차 2023. 12. 6. 10:03
2018년 등록 고하중 프리마 후축 윙바디
■차 량 번 호 : 91고8173
■차 명: 프리마 7.5톤 후축 윙바디
■년 식: 2018년 02월
■용 도: 자가용 (상품용)
■제 원: 280마력, 고하중, 수동
■내 경: 9m50 * 2m50 * 2m40
■주행거리: 68만 km 주행!!
■ 저당 및 압류 없음

 


 

 

타타대우상용트럭의

" 프리마 "

 

5톤 급 중, 대형화물차로

가변축을 후축으로 제작한

프리마 후축 윙바디입니다.

 

91고8173 차량은

매매상사 상품용 차량으로

소유자 변경이 완료된

저당 및 압류가 없는

중고화물차입니다.

 

2018년 02월 최초등록하여

운행하던 차량으로

현재는 매매상사 차고지에

입고되어 있습니다.

 

 

FPT 280마력의 차량으로

유로 6 규제에 알맞게

제작이 된 차량이며

요소수 타입의 차량입니다.

 

앞 타이어가 큰

고하중으로 제작된

프리마 후축 윙바디 차량은

기름탱크가 2개 설치되어

장거리 운행 시

장점이 될 수 있으며

상승윙바디나 냉장윙바디가 아닌

일반 윙바디로 제작되었습니다.

 

 

2018년 프리마 후축 윙바디는

운행하시면서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된 모습이지만

내부로의 이물질 유입이나

햇빛 비침이 전혀 없는 상태로

운행하시는 데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윙바디 작동 상태를

확인한 후

사진을 찍은 상태이며

게이트 또한

작동이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프리마 후축 윙바디의

내부 모습은 어떨까요?

 

양쪽으로 이트랙이 1단

전체 설치되어 있어서

적재물을 고정하기에

좋은 모습이며

치마 부분과 바닥에는

녹 방지를 위해

사비칠을 진행하였습니다.

 

윙바디의 내부 사이즈는

9500 * 2500 * 2400

1100 파렛트 기준으로

총 16장을 적재할 수 있는

중고화물차로

요즘 가장 많이 찾으시는

제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타이어의 트레이드는

약 70% 이상으로 확인되며

차량 구입 후

충분한 운행이 가능한 상태네요.

 

전체적으로 양호하고

우수한 제원을 가지고 있는

프리마 고하중 후축 윙바디는

주행거리가 연식대비

다소 많다는 것인데요

 

실 주행거리가

약 69만 km 정도입니다.

 

하지만,

화물차의 경우

키로수가 많다고 해서

차량이 좋지 않다고는

볼 수가 없겠죠?

 

운행거리가 많을 수로

차량 유지 수리에 대해

더 많이 신경을 써야 하니까요~

 

그럼,

지금까지 설명드린

2018년 프리마 고하중 후축 윙바디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담당자에게

문의해 보세요~

 

현 차량 외에도

약 400대 정도의

실매물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